자바 평균구하기 문제

안녕하세요

이번 시간에는 {*}helloworld에서 올라온 문제를 하나 풀이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.

일단 저도 개발을 썩 잘하는것이 아니라서

제가 올린게 최고의 정답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


일단 질문이 아래와 같습니다

'def average(list):
함수를 완성해서 매개변수 list의 평균값을 return하도록 만들어 보세요.
어떠한 크기의 list가 와도 평균값을 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'


이에 대한 저의 풀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=================

public class GetMean {
    public int getMean(int[] array) {
    int result = 0;
    for(int i=0; i<array.length; i++){
    result+=array[i];
    }
        return (result) / array.length;
    }
   
   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        int x[] = {5, 4, 3};
        GetMean getMean = new GetMean();
        // 아래는 테스트로 출력해 보기 위한 코드입니다.
        System.out.println("평균값 : " + getMean.getMean(x));
    }
}
=================

문제를 풀고 나서 정답이 되고 다른 사람들의 문제 풀이를 봤는데

그중에서 댓글이 가장 많고 참신했던 것이 있었습니다.

저는 여러줄로 처리한걸 이 사람은 한줄로 처리했네요;;




라이브러리를 사용해서 해결한건데, 신박하네요 참 ㄷㄷ

어쨋든 문제가 주어지면 어떤 방법을 써서 해결하는것도 중요하죠.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